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대구가볼만한곳] 초밥 맛집 스시준이랑 제주도 느낌 물씬 랑데자뷰 다녀 온 후기

반응형

간만에 친구들 만나러 동성로에 왔어요. 초밥 먹기로 하고 대구 시내에서 유명한 스시준에 왔답니다. 한시반에 도착했는데 웨이팅이 조금 있었습니다. 역시 맛집답네요 ㅎㅎ. 원래 현대백화점 뒤에 본점이 하나 있고, 여기는 시내 클럽 골목 가는 쪽에 위치 한 분점이예요. 본점이 작아서 여기로 온 건데 여기에서도 웨이팅을 하다니...! 

그래도 식사시간이 지나서 그런지 짧은 웨이팅을 하고 자리로 안내받았습니다.

스시준
주소: 삼덕동1가 25-4 1층 스시준

연어 초밥 3개와 새우 초밥 1개를 시켜서 먹었어요. 초밥을 시키면 샐러드와 우동이 같이 나온답니다. 여기는 연어 초밥이랑 소고기 초밥이 유명한 걸로 알고 있어요. 근데 어쩜이리 다들 연어만 시켰을까요 ㅋㅋ 아 물론 저도 연어를 시켰습니다. 요즘 연어가 귀하다고 하니 더 연어가 먹고 싶더라구요 ㅎㅎ

 

역시 연어가 베스트메뉴예요. 생연어는 와사비 잔뜩 얹어서 간장에 찍어먹으면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구운연어는 집을 때마다 잘 으스러져서 먹기가 조금 불편했어요. 역시 생연어보다는 더 기름진 맛이 나서 생연어 반, 구운 연어 반으로 구성해서 먹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원래 제가 새우를 좋아해서 그런지 새우초밥도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다음에 오면 연어랑 소고기로 이루어진 세트를 먹어봐야겠습니다 ㅎㅎ 친구들 모두 우동과 초밥 클리어했답니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랑데자뷰
주소:공평동 55-35

스시준에서 가까운 랑데자뷰로 자리를 옮겼어요. 대구에서 느낄 수 있는 제주 느낌이라고 카페 소개가 되어 있더라구요! 제주 느낌 내기 위해서 현무암같은 돌들이랑 야자수나무로 꾸며져 있었습니다. 나름 예쁘더라구요 ㅎㅎ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야외 테라스도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기 구석에 돌하르방도 보이세요? ㅋㅋㅋ 제주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하르방도 갖춰져 있는 완벽한 제주입니다 ㅋㅋ 

저희는 땅콩버터 크로플이랑 오로라에이드, 선셋에이드,바나나라떼,하나는 뭔지 모르겠네요 ㅋㅋ 쨌든 시켰습니다. 저는 맛을 선택해서 바나나라떼를 시켰는데 친구들이 시킨 에이드 색깔이 너무 예뻤어요.

왼쪽 아래에 있는 음료가 바나나라떼인데 바나나킥 가루맛이 나서 진짜 맛있었습니다. 그래서 바닐라라떼가 아니라 바나나라떼구나 싶었어요. 바닐라라떼는 커피향이 강하다면 이 바나나라떼는 바나나와 크림 맛이 더 강해서 부드럽게 먹을 수 있었어요. 

빨간색과 주황색이 섞인 게 선셋에이드, 보라색과 연두색이 섞인 게 오로라에이드예요. 오로라에이드 맛은 포도쥬스와 알로에 쥬스 섞은 맛이라고 하더라구요. 제가 조금 맛봤는데 정말 그랬어요..ㅋㅋㅋ 음료 위에 알갱이처럼 보이는 것들은 사실 얼음이랍니다. 비쥬얼보다 맛은 조금 떨어지더라구요. 그래도 사진찍기 참 좋은 음료예요 ㅋㅋ 

친구들이 찍어 준 사진이예요 ㅋㅋ 저기 앉으면 앞에서 3명 쪼롬히 서서 사진 찍어준답니다. 어떤가요 대구 아닌 것 같나요?ㅋㅋㅋ친구들과 도란도란 수다떨기 좋은 카페였어요. 좋은 시간 보내다가 갑니다. 4층짜리 건물이니까 친구나 애인 같이 와서 구경하고 음료도 마시면 좋을 것 같아요! 

#대구예쁜카페 #대구데이트코스 #동성로카페 #동성로카페추천 #대구데이트장소 #대구맛집추천 #대구맛집베스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