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블린 슈퍼스테이 립잉크 205
아서티브,웜톤 따뜻한 MLBB
제형과 틴트 브러쉬
메이블린 립잉크는 겉보기에는 통이 길쭉한 틴트 같은 형태인데요. 제형은 일반 물틴트보다 더 꾸덕꾸덕한 느낌이랍니다. 또, 틴트 촉이 적당히 뾰족하고 보들보들해서 바르기 편한 편입니다. 그리고 정말 롱 래스팅을 장담해드립니다!! 밤에 클렌징할때까지 남아있어요. 저는 덧바르는 걸 귀찮아해서 외출했다가 집에 돌아오면 입술이 다 지워져있는 편인데요 ㅋㅋ 본연의 꺼먼(?)입술로 돌아와 있습니다. 근데 이건 진짜 제가 써 본 립이랑은 차원이 틀리는, 완전 오래가는 완전 신기한 제품입니다.
립잉크 바르는 방법과 주의할 사항!!
두달 째 열심히 쓰고 있는 메이블린에서 나온 "슈퍼스테이 립잉크 205 아서티브" 입니다! 처음 접하게 된 건 이사배님 유튜브에서 였어요. 설날에 방바닥 뒹굴면서 유튜브 보고 있었는데요. 이사배님 메이크업 영상을 넋놓고 보고 있다가 립색깔이 너무 예쁜거예요 ㅋㅋ 그래서 급하게 캡처 후, 검색! 인터넷으로 구매하였읍니다! 쿠팡에서 구매하였고 로켓배송을 받으려 페리페라 섀도우도 하나 같이 구매하였어요. 오프라인이랑 가격차이가 8천원정도나서 온라인 구매했어요. 립스틱은 항상 공홈에 있는 색깔이랑 내 입술에 발색했을 때 색깔이랑 차이가 나서 인터넷으로 구매할 때는 조금 부담스럽긴해요! 아무래도 똑같은 색을 발라도 밑바탕(입술 본래 색깔)이 달라서겠죠? 그래서 큰 기대없이 샀는데, 섀도우랑 메이블린 립이랑 두개 다 너무 잘쓰고 있어요 정말 만족도 120퍼센트입니다.
메이블린 뉴욕 립잉크 지속력은..?
색감이 웜톤에게 잘어울리는 MLBB컬러입니다. 저는 핑크색 립스틱은 저랑 안 어울려서 맨날 오렌지빛 립스틱만 발랐어요 ㅋㅋ. MLBB도 도전해 본적이 없는데, 이 색깔은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MLBB컬러가 약간 깊이 있으면서 부드러워 보이는 색깔이라서 정말 마음에 들더라구요. 약간 깊이있는 오렌지빛 MLBB 색깔입니다. 오렌지 브라운! 이라고 생각했는데 사진찍으면서 보니 자꾸 오렌지색감이 안잡히더라구요. 이게 마르면서 말린장미빛이 나서 오렌지 컬러가 안잡힌 거였어요. 풀립으로 바르시면 오렌지브라운느낌이 납니다.(마르면 오렌지 브라운색깔보다는 좀 더 깊이있는 MLBB컬러가 됩니다.)
메이블린 립잉크 잘바르는 방법..?
저는 입술에 바르고 면봉으로 재빨리 경계를 풀어주는데요. 저처럼 바르시면 바로 말린장미컬러가 난답니다. 왼쪽사진보다는 더 깊이 있는 색감입니다. (컬러 못잡는.. 잡식 블로거는 웁니다.. ㅠㅠ) 오른쪽 사진처럼 깊이 있는 색감입니다. 정말 롱래스팅되는 립인만큼 바르는 것도 조금 신경써야돼요. 이건 일반 립처럼 바르고 음파음파 안됩니다. 말라서 착 붙기때문에 음파음파하면서 문질러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얇게 바르면 지속력도 오래가지 않아요 ㅋㅋㅋㅋ! 아랫입술 바르고 윗입술 바르세요. 보통 유튜브보면 이 제품은 풀립으로 바르시더라구요. 금방 마르기 때문에 그라데이션하기 쉽지 않아요.
근데, 이게 호불호가 갈려요. 어떤분들은 하루종일 롱래스팅된다고도 하고 어떤 분들은 완전 잘 지워진다네요? 제가 한달정도 써보니 그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입술자체에 유분기가 많거나, 음파음파하면서 립을 문질러 버리거나 하면 지속력 똥망입니다. 입술에 유분기가 많으신 분들은 파우더 처리 해주세요. 그리고 립 바를 때는 문지르면서 얇게 바르지 마시고 입술에 코팅될 수 있게 립 브러쉬로 아랫입술, 윗입술 쓰윽 발라주세요.
립잉크의 특이사항..?
이게 질감이 약간 초콜릿 녹여서 바르는 것처럼 꾸덕꾸덕해요.(냄새도 쪼꼬냄새남) 그리고 엄청 빨리 마르면서 입술에 페인트처럼 착 붙는 건데요. 착색은 안되고 입술 위에 착 붙습니다. 그리고 이 립잉크는 마르기는 하는데 입 뗄떼마다 찐득찐득해요. 조금 시간이 지나면 덜 하기는 합니다. 그리고 입술에 코팅되는 느낌이라서 입술각질관리 꼭 해주셔야 돼요!! 입술에 각질이 일어나면 발라놓은 립이 떨어집니다... 각질관리는 특별한 건 없고 저는 치약처럼 짜는 입술보습제있죠? 보습제 입술에 듬뿍 발라놓고 다음날 일어나면 각질이 없답니다. 그 상태에서 바르시면 돼요!
메이블린 립잉크는 클렌징으로도 잘 안지워져요ㅋㅋㅋ. 그래서 저녁에 세안할 때마다 고생했는데요. 따로 강력한 립 리무버가 없다면, 립밤을 쭈욱 발라서 얹어놨다가 몇분 후에 화장솜으로 닦아내면 말끔하게 닦인답니다. 저는 매일 립밤으로 닦아내고 있어요. 제가 드리는 꿀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