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비가 대구에 있다니?"
마켓비 오프라인 지점 솔직후기
방을 꾸미면서 마켓비라는 브랜드에 관심이 많아졌어요..! 뭔가 한국판 이케아 느낌이라고 할까요?실제로 비슷한 상품이 많습니다. 이케아는 서울에만 있어서 방문은 꿈도 못꿨구요..? 평소 주문도 마켓비제품(벤치,책상,의자등)을 구매해서 애용했는데요. 생각보다 쓸만한 제품들이 많아요. 튼튼함에 중점을 두기보다는 가볍고 심플하고 트렌디한 가구들이 좋아요. 너무 부실하면 슬프겠지만요..
마켓비 대구에는 이런 물건이 있어요!
중간에 있는 저 조명..! 오늘의집 어플에서 주구장창 보던 조명이구요.. 항상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오늘 처음 실물 영접했습니다. 저런 조명은 꾸며놓고 딱 놓으면 분위기를 살려줄 것 같은데 내 방처럼 복잡한 곳에 놓으면 그저 복잡해보일 것 같아서 포기했습니다. 하지만 정말 예뻤습니다.가격은 4만원대입니다. 옆에 티팟들도 너무 예뻤어요. 화려한 무늬말고도 단색 접시들도 많았습니다.
오른쪽 사진은 조명입니다. 조명을 잘 쓰면 방이 정말 분위기 있어 보이는 것 같아요. 불 끄고 조명만 켰을 때 그 아늑한 분위기가 참 좋아요! 정말 예쁜 소품이 많아서 신나더라구요ㅠㅠ 조명은 비싸지 않으면서 방 꾸미는 데 큰역할을 하는 것 같아요. 협탁에 스탠드하나랑 아기자기한 소품 몇개 놓으면 침대 인테리어 완성입니다. (물론 제기준에서요 ㅋㅋㅋ )
이건 제가 구경하려고 했던 마켓비 수납장입니다. 굉장히 깔끔하고 컬러풀하죠? 철제라서 딱히 낡거나 망가지지 않을 것 같아서 좋아보지않나요..?맨 왼쪽 윗줄 하얀 수납장이랑 올리브 그린색 커피트레이랑 고민 했어요. 침대 옆 협탁으로 쓰려고 했거든요. 고민하다가 침대옆에 조명이랑 조화정도 올릴 거라서 커피트레이를 구매했습니다. 하얀수납장은 너무 무거워서요..ㅠㅠ 집까지 차로 한시간인데 저는 뚜벅이랍니다. 택시를 탈까도 고민했지만 색깔이 그렇게 마음에 들지 않아서 포기했습니다. 전 아이보리색이 따뜻해서 좋아요.
올리브그린 커피트레이, 입구에 금테 둘러진 컵2개, 커피잔세트1개, 커피트레이 1개,먼지털이를 샀어요. 굉장히 신나는군요.
마켓비 IVOLV460 커피트레이 올리브그린
제가 산 마켓비 트레이는요, 오른쪽 사진 초록 트레이랍니다. 실제로 봤을 때 색깔이 오묘하면서 예뻐서 구매했습니다. 철제다리 위에 동그란 선반을 얹는 식이라 솔직히 조금 부실해보이기도 해요..ㅋㅋㅋㅋ 구경한다고 만지니까 윗 뚜껑이 뚝 떨어지더라구요..ㅋㅋㅋㅋ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약하고, 무거운 물건은 올릴 생각이 없습니다(단호). 전시된 커피 트레이 가지고 와야 하는지 점원분께 여쭤보니새 제품으로 가져다 주셨습니다. 포장은 원 상품보다 압축되어 있어서 가지고 가기 편했습니다. 조립 5초컷이였구요 ^^ 설명서도 필요없고 설명서도 없습니다. 색깔이 튀지않으면서 집이랑 너무 잘 어울려서 완전 대만족입니다!!!소리질러!!
마켓비 대구점 총평
무거우신 분들은 배달서비스를 이용하세요!
마켓비 대구점 가고싶어서 검색도 많이 했었는데요. 동네 다이소 같아서 실망했다는 분들도 있고, 정말 좋았다는 분들도 있었는데 저는 만족했어요. 침구 이런 부분은 기대하기는 조금 어려우실 것 같고 도자기류(컵,티팟,와인잔,소주잔,그릇 등등)은 종류가 꽤 많았어요. 그리고 마켓비도 수납장,의자,책상,조명 등등 나름 알차게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수납장을 보러 간 것이라 수납장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또 점원분들이 불친절했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과하게 친절하시지는 않지만 딱히 불친절하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배송은 조립 10,000원,조립+배송20,000원이라고 적혀 있었어요. 조립은 제가 하고 배송만 시키고 싶은데 조립과 배송이 묶여서 그렇게 적혀 있었어요.. ㅋㅋㅋㅋ 배송만은 한번 여쭤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다음에 시간나면 한번 더 놀러 갈 생각입니다. 한번 가서 구경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