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기와 리뷰

[여자 밀리언코르 부츠컷 청바지/무신사 청바지] 사이즈 고민 될 때 꿀 팁!!

반응형

청바지 고르기 참 어렵네요..! 스판기가 없으면 탄탄해서 핏이 유지되고 모양이 잘 흐트러지지 않는데 대신 밥먹고 나면 힘들잖아요..? 고무줄 바지가 편한 것과 같은 이치랄까요? 그래서 스판 2%정도가 섞인 바지가 스판도 함유되면서 적당히 탄탄하다고 하더라구요. 무신사에 밀리언코르가 입점되어 있고 후기도 많아서 사이즈 고르기도 좋더라구요 ㅎㅎ! 근데 저는 서울 스토어에서 쿠폰을 더 주는 관계로...! 서울 스토어에서 구매했습니다. 근데 무신사가 리뷰 후기가 많아서 무신사 참고 하시는게 좋아요..!

시크릿밴드 라이트워싱 컷팅슬림부츠컷 팬츠(연청)

연청이라고 되어 있긴한데 중청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연청이라고 하면 정말 밝다 이런 느낌인데 이건 어디에나 무난하게 매치할 수 있는 중청느낌이예요. 다른 연청과 비교하면 확실히 어두워요! 저 바지가 베스트 몇위 였어요. 그리고 부츠컷이라 입으면 예쁠 것 같아서 구매하려고 했어요. 하체가 뚱뚱한 편이라 그나마 부츠컷이 입으면 나을 것 같아서 부츠컷바지가 좋더라구요 ㅎㅎ 인터넷으로 살 때는 아무래도 사이즈가 제일 고민이예요. 저는 반품하는게 세상에서 제일 귀찮더라구요!! 그래서 무신사 후기도 꼼꼼하게 읽어보고 제가 샀었던 다른 바지들도 참고했었어요. 

밀리언코르 청바지 사이즈 팁!

제가 하체비만이긴한데, 보통 M사이즈를 입거든요. 그런데 이 바지는 후기를 보니 M 사이즈를 시켰다가는 다리를 넣을 수가 없을 것 같아서 현실과 타협하여 L사이즈를 시켰습니다. 그런데 L사이즈도 작았어요!! 오마이갓입니다. 정말탄탄하고 허리에 스판기도 있어서 지퍼올리고 단추 잠굴 수도 있는데 거의 레깅스수준이였죠..그래서 일단 샀으니 한두번 입고 바지걸이에 킵해뒀다가 마침 다이어트를 해서 5kg 정도를 감량해서 다시입어봤더니 괜찮았어요. 지금 M 사이즈가 조금 헐렁해졌거든요. 근데도 밀리언코르 청바지는 따악 맞더라..! 한사이반 정도 업! 해서 입으시는게 맞을 것 같아요.  M사이즈가 조금 헐렁한데, 밀리언코르 청바지 L가 딱 맞다는 게 결론입니다. 살쪘을때도 살빠졌을때도 둘 다 들어 간다는 게 신기하긴 했어요. 스판이 좋기는 한가봐요!

살을 뺐는데도 왜 쪼이는 느낌이 드는 걸 까요? 정말 신기할 바지일세..어쨌든 탄탄한 바지임에는 틀림없는 것 같아요 ㅎㅎ 정말 좋은 점이 몸에 바지가 쫘악 붙습니다. 지금 제 사이즈가 애매해져서 다른 바지들은 조금씩 공간이 남는데 이 바지만 맞춰산 것 같아요. 그래서 하체비만이신 분들은 M사이즈가 원래 사이즈라면 XL사이즈 사는 걸 추천 드립니다 ㅎㅎ! 너무 크지 않을까? 걱정할 필요없이 두사이즈 업 하세요!!

그리고 밑위가 하이웨스트가 아니라 배꼽에 걸리는 길이라서 크롭티 입으면 배꼽이 보이실 거예요.  그리고 후기에서 제일 많이 봤던 말이 발목부분이 짧다는 이야기가 정말 많았거든요. 저도 조금 짧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복숭아뼈 위로 조금 올라가는 길이예요. 그냥 운동화 신으면 발목이 좀 많이 보여서 어정쩡해 보이기도 해서 차라리 여름 샌들이나 아님 가을 앵클부츠랑 같이 신으면 괜찮을 것 같아요.  어느 계절에 입어야할 지 혼란스럽네요 ㅎㅎ 쫘악 붙어서 여름에 입기는 힘들 것 같은데 기장은 여름 기장이여서 봄, 가을에 잠깐 입기에 괜찮지 않을까 싶어요!

마지막은 마음에 들었던 깔끔한 흰색 택입니다.  택때문에 바지가 더 예뻐보이는 것 같아요. 입고 뒷태를 보면 흰색 택이 포인트가 된답니다. 여기서 저는 몇키로만 더 빼면 입기 편할 것 같아요 ㅎㅎ XL를 살껄 그랬나봐요 ㅎㅎ 사이즈 도움이 되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