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과 맛집

[인사동 가볼만한 곳]인사동 보쌈 맛집!"인사동 마늘보쌈" 고기가 완전 부들부들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쯔리입니다!

점심에 친구랑 체력보충하러 고기를 먹자!하고 보쌈,족발을 찾다 발견한 그곳! 바로 인사동마늘보쌈집입니다. 경복궁 근처에 있던터라 택시를 타고 인사동으로 이동했습니다. 인사동마늘보쌈집으로 가는길에 여러 가게가 많더라구요. 예쁜 가게도 많고, 고즈넉한 한옥도 많고, 사람도 참 많았습니다. 서울은 구경할 곳이 많아서 좋은 것 같아요. 

 인사동 안쪽으로 걸어가다가 골목 안쪽으로 우회전 하면 "인사동 마늘보쌈"이 나옵니다. 골목이 넓지는 않아서 간판이 잘 안보여요. 그래서 이런 입간판을 해놓으셨더라구요. 덕분에 잘 찾을 수 있었어요. 맛집으로 채널A 밥한번 먹자에 나온 곳이라고 합니다! 티비에 나오는 곳이 다 맛집은 아니겠지만 수많은 블로거님들의 후기를 보고 찾아 간 곳이랍니다.ㅎㅎ

 내부가 좁지는 않았는데 아담하니 정겨운 느낌이었어요. 딱 입구에 들어서면 대기석으로 쓰는 의자가 있고, 좌측에 단체 테이블이 있었어요.  신발 벗고 들어가는 룸 테이블도 있었는데, 저희는 안쪽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저희는 마늘보쌈(소),부추전을 시켰습니다. 

 밑반찬 2-3가지와 마늘보쌈이 나왔어요. 왼쪽에 보면 상추,무말랭이,백김치를 주시는데 무말랭이랑 백김치 양이 엄청 푸짐해요. 무말랭이 듬뿍듬뿍 넣어 먹고도 남았습니다. 백김치도 시큼하니 너무 제 스타일이었습니다. ㅠㅠ 맛있었어요. 그리고 보쌈 고기는 정말 부드러웠어요. 다 먹어갈 때쯤은 조금 느끼하다는 생각도 했는데, 같이 나온 마늘 소스에 푹 찍어먹으니 맛있었답니다. 왼쪽사진은 사이드메뉴로 시킨 부추전인데요. 부추,호박,당근, 고추가 들어있어요. 고추 먹으면 매워요. 매운 거 못드시는 분들은 고추 빼고 드세요. 부추전도 나름 괜찮았습니다. 마늘 보쌈(소)이랑 부추전을 친구와 둘이 먹었는데 배불러서 부추전은 남기고 왔어요. 마늘 보쌈이 소자지만 2명이서 먹으면 배부르니 참고하세요! 

영업시간은 평일 11시-10시,주말은 11시-9시, 3-5시 브레이크 타임입니다. 따로 쉬는 날은 없네요. 인사동가서 보쌈을 드신다면 인사동마늘보쌈 한번 가보세요. 저는 꽤 만족스럽게 식사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