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색하고 보색샴푸..?
탈색머리를 하면 검은 머리일 때보다 컬러샴푸를 하면 색깔이 잘 나와서 좋은데, 금방 물이 빠져버립니다 . 저 역시도 탈색하고 애쉬브라운과 블루 조합으로 했던 염색이 다 빠져버렸습니다. (애쉬가 제일 빨리 빠진다고 합니다) 그래서 머리가 점점 노란색으로 변해갔습니다. 탈색 관련 영상을 찾아보다가 보색샴푸라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탈색 후가 진한 노란색이라면 보색샴푸 후에는 약간 톤다운 된 노란빛이라고 할까요? 노란 탈색모는 촌스럽다고 생각했었는데 보색샴푸 후 나오는 톤다운된 노란머리는 꽤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보색샴푸를 구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보색샴푸 어디껄루 사야하나..
올리브영에 파는 헤어플러스 제품도 후기가 많고,여러 곳에서 추천하는 보색 샴푸가 많아서 고민했었습니다. 뭔가 광고도 많이 섞인 것 같아 고심하다가 은발을 유지하시는 유튜버님 영상을 보고 제품을 정했습니다. 본인이 써 본 여러가지 보색샴푸를 소개해주시면서 장단점을 설명해주셨습니다. 그 중에서도 추천해주신 제품은 보라색이나 파란색같은 컬러가 섞여 나오지 않고 노란끼만 잡아주는 제품입니다. 다른 컬러가 섞여 나오지 않기 때문에 원하는 컬러내기가 좋을 것 같습니다. 어떤 샴푸들은 연보라색, 파란색이 섞여 나온다고 한다니 꼭 후기 찾아보고 고심해보시고 선택하시면 좋겠습니다.

제가 구매한 샴푸는 파놀라 노옐로우 마스크입니다. 노옐로우 샴푸 말고 마스크사세요 (이유는 모르지만 마스크를 사라고 하셨습니다.) 저는 노옐로우 마스크쓰고 일반 샴푸로 한번 더 감습니다. 세정력이 조금 의심이 가 의심된달까요..?탈색한 후로는 2일에 1번 감고 있습니다. 귀찮기도 한데, 아직 두피가 회복이 안돼서 머리 기름이 덜 나오고 있습니다.두피가 아파하고 있습니다. 하여튼 2일에 1번 샴푸를 하고 있기 때문에 한 번 감을 때 깨끗히 감을려고 하고 있습니다.
보색 샴푸 후 머리색깔


찐한 노랑색이 아니라서 다른 색 덮지 않고도 요즘은 그냥 다니고 있습니다. 며칠 뒤면 컬러샴푸가 배송오는데 보라색으로 물들여서 오겠습니다.탈색하니까 꽤나 즐겁습니다 그럼 보라색 샴푸후기도 가져오겠습니다!